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 "GS샵 마법의집"관련 등의 퀴즈를 제시했다.
목요일인 5월 9일 오전 6시경 진행되고 있는 'GS샵 마법의집'관련 문제는 "GS25 또는 GS더프레시 매장에서 GS Pay 결제하면 OOOO GS포인트를 지급해드리고 있는데요.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4자리 숫자)"다.
정답은 '1000'이다.
다른 문제는 "GS리테일의 멤버십 중 최대 4명까지 모여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가입만 해도 현 미션에서 GS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 서비스의 이름은 OOOOOO이다. (힌트 : 6글자, 초성 : ㅍㅁㄹㅅㅂㅅ)"다.
정답은 '패밀리서비스'다.
다른 문제는 "GS마법의집 이벤트 페이지를 친구에게 OO만 해도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ㄱㅇ)"다.
정답은 '공유'다.
다른 문제는 "GS마법의집 이벤트에서는 패밀리 서비스 멤버 O인 이상 달성하면 5OO GS포인트를 100% 지급합니다. 여기서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힌트 : 1글자, 숫자)"다.
정답은 '공유'다.
'픽스 파워소닉 드라이기'관련 문제는 "픽스 파워소닉 드라이기에는 지능형 과열 방지 디지털 열 제어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두피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온도 편차 없이 적당한 온도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온도가 OO도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여 화재 위험성을 줄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전원 차단이 작동하는 온도는 몇 도일까요?"다.
정답은 '90'이다.
다른 문제는 "픽스 파워소닉 드라이기는 제트엔진의 원리를 적용한 초강력 OOOO모터를 사용해 빠르고 강력한 건조를 가능하게 합니다. 모발의 수분을 유지시키면서 건조함으로써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파워소닉 드라이기에서 사용되는 이 드라이기에서 사용되는 모터의 종류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BLDC'다.
다른 문제는 "픽스 파워소닉 드라이기는 모터의 마찰 소음을 최소화한 OOOO 노이즈 감소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약 50db로 조용한 사무실 수준의 소음으로 밤 늦게도 편안한 사용이 능합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ㄷㅊㄷㅍ)"다.
정답은 '다층댐핑'이다.
다른 문제는 "픽스 파워소닉 드라이기는 커피 한 잔보다 가벼운 OOOg의 무게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오랜 시간 사용해도 어깨와 손목의 피로를 줄여주며, 여행 시에도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게 합니다. 이 드라이기의 무게는 몇 g일까요?"다.
정답은 '380'이다.
다른 문제는 "픽스 파워소닉 드라이기는 3억 개의 OOO 케어를 통해 빠른 건조와 함께 모발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이 기술은 모발의 수분을 유지하고 엉킴을 방지하며, 염색 헤어의 경우 색상 유지율을 향상시킵니다. 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음이온'이다.
'마미케어 율무크림'관련 문제는 "율무 한방크림 1만원대!
[마미케어 율무크림]은 동의보감에서 검증된 100% 국내산 율무의 효능을 그대로 담아 단 7일만에 기미, 요철, 주름 개선 임상에 모두 성공하였는데요, 특히 30대 이상 OO OO에 최적화된 보습감 가득한 크림 제형으로 경희 한의원에도 입점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OO 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ㄴㅎㅍㅂ)"다.
정답은 '노화피부'다.
다른 문제는 "경희 한의원에서 실제 사용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마미케어 율무크림]은 피부의 OO OO 주기를 개선하여 기미, 요철, 주름 등 노화 고민을 뿌리부터 해결해줍니다. 특히 7일만에 오돌토돌한 피부 개선 임상까지 성공하며 동의보감에서 검증된 율무의 효능을 그대로 함유했는데요, OO 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ㄱㅈㅌㄹ)"다.
정답은 '각질탈락'이다.
'메디픽미 버블톱 세이프픽 네일세럼'관련 문제는 "손발톱개선 임상완료! '메디픽미 세이프픽 미라클 네일세럼'에는 동의보감 및 여러 고서에 등장하는 OOOO껍질 추출물을 함유하는 특허성분이 있다고 합니다! 진정 및 위생적인 케어에 도움을 주는 OO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목련나무'다.
다른 문제는 "십일절 파격특가! '메디픽미 세이프픽 미라클 네일세럼'은 위생적인 영양 케어를 위해 균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합니다!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OOO(무좀균)에 대한 테스트였다고 하는데요. 무좀균의 다른 이름인 O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백선균'이다.
다른 문제는 "하루 30초 버블케어! '메디픽미 세이프픽 미라클 네일세럼'에는 손발톱 영양에 효과적인 천연 복합 추출물인 OOOOO 50,000ppm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케이올레오'다.
다른 문제는 "자극지수 ZERO! '메디픽미 세이프픽 미라클 네일세럼'에는 OO성분인 시트릭애씨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손톱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며 세럼 성분이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OO성분은 무엇일까요? (힌트: ㅇㅎ)"다.
정답은 '아하'다.
'신한마이카 5월 출석이벤트'관련 문제는 "미 출석일 프리패스 도장 증정! 마이카 미션! 5월 마이카 깜빡 하고 출석 못 했다면? 마이카 OOOOOOO 이벤트 구경하세요!
마이카 OOOOOOO 이벤트 구경하면 출석일 대체 출석용 프리패스 도장과 마이신한포인트 20P 드려요! OOOO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ㅈㄷㅊㄱㅅㄷㅎ)"다.
정답은 '자동차검사대행'이다
두번째 문제는 "마이카 출석체크하면 매일 쌓이는 포인트! 마이카에서 [출석체크 하기] 버튼을 누르면 출석체크가 완료! 당첨된 OOOOOOO(3/10/50P)가 즉시 지급됩니다! OOOO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ㅁㅇㅅㅎㅍㅇㅌ)"다.
정답은 '마이신한포인트'다.
다른 문제는 "5월 두배의 행복! 더블 포인트 Day! 마이카 출석 체크 시 더블 포인트 혜택! 월 O회 랜덤 일자 적용, 해당 일자 출석 시 당첨포인트의 두 배가 적립이 돼요!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다.
정답은 '4'다.
다른 문제는 "5월 가정의달 ALL 출석체크 이벤트!
5월 한달 간 매일 출석체크 참여하여 올첵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됩니다! 올첵 (OOOO 31일) 달성 시 경품 자동응모. O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ㅊㅊㅅㅇ)"다.
정답은 '총출석일'이다.
다른 문제는 "참여할수록 커지는 혜택! 5월 한달 간 출석체크에 참여하여 누적 출석일 O일, 15일, 25일 달성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됩니다!
누적 출석일 달성 시 자동응모! 출석 일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 UP!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힌트: 숫자)"다.
정답은 '5'다.
모든 퀴즈는 준비된 캐시가 소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된다.
다음 새로운 퀴즈는 오전 8시 30분경 제시될 예정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넛지헬스케어㈜에서 만든 만보기 애플리케이션이다. 2017년 2월 안드로이드, 2017년 4월 아이폰에 각각 출시됐다. 리워드앱 중에서는 매일 실제 접속자 (DAU) 560만명을 기록할 정도로 크게 흥행한 어플리케이션이다.
100걸음마다 1캐시를 얻을 수 있으며 친구 초대, 포인트 적립 캐시를 모을 수 있는 상태가 되면 화면 중앙 상자에 숫자가 올라간다. 그 상자를 탭해줘야만 캐시 적립이 된다.
유의할 점은 모든 적립 캐시는 상자를 탭해줘야만 적립된다. 만약 탭하는 것을 잊은 채 자정이 되면 모든 걸음 기록이 리셋되어 그 날의 리워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를 처음 설치하면 튜토리얼로 사용 방법을 알려준다. 하루에는 최대 10000걸음까지 캐시가 적립된다. 즉 만보기 기능으로는 하루에 100 캐시까지 적립 가능하다.
적립한 캐시는 최대 1년까지 보존된다. 캐시를 1년 동안 쓰지 않으면 가장 오래된 적립캐시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캐시가 날아가 버린다는 뜻이므로, 캐시 소멸이 임박했다면 저렴한 기프티콘이라도 사두는 것이 이득이다.
돈버는 퀴즈를 맞춰 캐시를 얻을 수 있다. 제품에 관한 특정 단어를 빈
칸으로 놓고 맞추게 하여 제품에 대한 문제를 풀면 되는데, 1문제에 대략 10~30캐시 정도 얻을 수 있다. 사실상 토스의 행운퀴즈와 유사한 방식인데, 토스가 행운퀴즈 이벤트를 축소하면서 사실상 캐시워크에 광고가 몰리고 있다.
현재 하루에 2~7 개의 퀴즈를 풀 수 있으며, 퀴즈의 난이도는 광고를 직접 찾아보지 않으면 맞추기 힘든 경우가 많다. 주로 개발사와 같은 계열사인 저당제품, 다이어트 식품류의 퀴즈 광고가 고정적으로 등장하고, 그 외 협력사 퀴즈광고가 수시로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