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 업고 튀어 13화 임솔 트위드 자켓 제품 정보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김혜윤이 연기하는 임솔의 패션이 화제입니다. 특히 13화에서 임솔이 영화제 시상식 뒤풀이 장소에서 입은 자켓이 이목을 끌었는데요.
이 자켓은 울 혼방 부클 트위드 원단으로 제작되어 조직도가 우수하며, FW 부클 자켓보다 고시감이 느껴지는 봄 자켓입니다. 부클 텍스처가 돋보이며, 슬림한 허리 라인과 힙을 살짝 덮는 여유로운 기장감으로 부담없이 매치하기 좋습니다.
매끄러운 전체 안감 디테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노치드 라펠이 조화를 이루어 완성도 높은 테일러링을 선보입니다. 아웃 포켓 디테일로 캐주얼하거나 격식있는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자켓 전면 5개, 소매와 포켓 4개의 수작업 버튼 디테일이 포인트로 완성도를 더해주며, 꼬임 디테일이 돋보이는 금장 단추가 부클짜임의 원단과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냅니다.
임솔은 이 자켓을 입고 선재와의 재회 장면을 촬영했는데요. 과거에 선재와 이별한 후 현재로 돌아온 임솔은 평범한 일상을 보내면서도 선재를 그리워했습니다. 그러던 중 영화제 뒤풀이 장소에서 우연히 선재와 재회하게 되는데, 안타깝게도 선재는 임솔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김혜윤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자켓 스타일링은 극중 임솔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트위드 자켓 하나만으로도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예였죠.
선재 업고 튀어 13화 임솔 트위드 자켓 제품 정보 : CHIXLABEL H 에밀리 트위드 자켓 - Bei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