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 프로그램 '먹찌빠'에서는 출연진들의 인생 맛집을 가리는 흥미진진한 대결이 펼쳐집니다. 음식 맛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자신 있는 덩치들은 그동안 숨겨왔던 나만의 맛집을 공개하며, 서로의 맛집을 견제하는 등 치열한 자존심 싸움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먼저 서장훈은 40년 역사의 은둔 고수 한우 맛집을 선보입니다. 이 맛집은 방송에 한 번도 나온 적 없는 곳으로, 최상급 한우는 물론 캐비어와 금가루까지 사용한 고급 요리로 눈길을 끌 전망입니다. 풍자 역시 '황제가 즐겨 먹던 음식'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맛집을 공개할 예정이며, 나선욱은 아귀찜(아구찜) 맛집으로 승부수를 띄웠습니다. 마지막으로 박나래는 그녀가 인정한 1등 양꼬치 맛집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먹찌빠'만의 독특한 금식 미션도 진행됩니다. 끓는 물에 조개를 넣고 입이 먼저 열리는 사람만이 식사를 할 수 있다는 황당한 미션에 덩치들은 거세게 반발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특히 3연속 식사에서 제외된 이규호는 "이럴 거면 다이어트 프로그램 가지"라며 격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과연 이번 '먹찌빠' 인생 맛집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지, 덩치들의 리얼한 먹방과 함께 오늘 밤 11시 10분 SB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먹거리 예능의 새로운 지평을 열 '먹찌빠'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삼성동 광0 골동면 : 삼성동 광평 평양냉면갈비 삼성본점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