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데니안이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16회에 신입생으로 합류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데니안은 자신의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스튜디오 멘토군단'의 과몰입을 유발할 예정이다.
배우 손병호는 데니안을 강력히 추천하며, "올해 안에 꼭 결혼하겠다고 저와 약속했다"고 밝혔다. 손병호의 든든한 응원 속에 스튜디오에 등장한 데니안은 '숙명의 라이벌' 신화 김동완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었다. 하지만 김동완은 "데니 형이 결혼을 금방 하겠다 싶었는데, 아직까지 못하고 있을 줄 몰랐다"라고 말해 데니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데니안은 자신의 '싱글 하우스'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정리정돈이 돋보이는 집 안에서 데니안은 침대에서 일어나 부지런히 이불을 정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침대 머리맡에 '효자손'이 놓여있는 것이 발견되어 '멘토군단'을 놀라게 했다. 데니안은 "요즘 등이 자주 간지러운데 안 닿아서"라고 해명하면서도 "사실 내 삶이 외롭다"고 인정했다.
데니안은 g.o.d 멤버 중 세 명이 결혼한 후 혼자 할 게 없어 취미가 많아졌다고 털어놓았다. 복싱, 캠핑, 스키, 바이크 등 다양한 취미를 소개한 그는 '디제잉' 장비로 가득한 방에서 방음 상태를 철저히 체크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차 안에서 데니안은 "오늘 날씨도 좋은데, 그녀에게 전화 좀 해야겠다"라고 말하며 한 여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에 '멘토군단'은 "젊은 느낌인데?", "합류하자마자 벌써?"이라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과연 데니안은 '신랑학교'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그의 이상형은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데니안의 '신랑학교' 도전기는 29일 방송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