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크래시 민소희 반장 곽선영

hedera101 2024. 5. 16. 19:16



대한민국의 실력파 배우 곽선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곽선영은 1983년 5월 11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올해 나이 41세의 아역 출신 배우입니다.



곽선영은 어릴 때부터 연기에 관심이 많았고, 명성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명지전문대학 공연예술학부 연극영상전공과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부 연극전공을 졸업했습니다. 이후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에서 공연예술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이어갔습니다.



2006년 뮤지컬 '달고나'로 데뷔한 곽선영은 '김종욱 찾기', '노트르담 드 파리', '빨래', '궁', '모차르트!' 등 수많은 뮤지컬에서 주연을 맡으며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습니다. 특히 '김종욱 찾기'와 '빨래'에서 보여준 섬세한 연기는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죠.



뮤지컬에서의 성공에 이어 곽선영은 연극과 드라마에서도 활약하기 시작했습니다. 2015년 연극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열연을 펼쳤고, 2018년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로 안방극장에 첫선을 보였습니다. 이후 '남자친구', 'VIP', '슬기로운 의사생활', '구경이'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죠.



개인적인 일상에서 곽선영은 책 읽기와 식물 키우기 등 정적인 취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집순이 기질이 있다고도 하죠. 또한 키 작은 남편과 함께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2006년 데뷔 이래로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곽선영. 앞으로도 우리에게 더 많은 좋은 작품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여러분도 곽선영 배우의 연기에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